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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발급 관련 양식, 자료 모음입니다.
개인정보 외 기재사항 정정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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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이수민 | 작성일 | 2025-04-30 11:03 |
첨부파일 1 | [별지 제4호 서식] 개인정보 외 기재사항 정정원(예시 포함).hwp | ||
첨부파일 2 | [별지 제4호 서식] 개인정보 외 기재사항 정정원(예시 포함).pdf | ||
개인정보 외 기재사항 정정원(성적정보, 기타 학적정보, 경력, 기타 인사정보 정정 등) 기재사항 정정(성적정보, 기타 학적정보, 경력, 기타 인사정보 정정 등)이 필요하시면 첨부된 파일을 내려받으시어 작성 후 증빙서류와 함께 폐교대학 통합 증명발급 서비스 홈페이지 상단의 정정·재발급 신청을 통해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아래 사항이 누락될 경우 접수하지 않음 가. 자필 서명 나. 기재사항 정정을 증빙하는 서류 다. 첨부파일에 포함되어 있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라. 신분증 사본 2. 증빙서류 - 정정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보유하고 있는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등) * 증빙서류는 발급기관장 직인이 날인되어 있거나, 직인 확인이 가능해야 함 * 발급일로부터 90일 이내 것으로 제출(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등 제출 시) 3. 신청방법 가. 폐교대학 통합 증명발급 서비스 로그인 나. 폐교대학 통합 증명발급 서비스 홈페이지 상단 정정·재발급 신청 클릭 다. 글 작성 클릭 라. 신청 종류 [개인정보 외] 선택 마. 제목 및 내용 작성 바. 첨부파일 등록 - 개인정보 외 기재사항 정정원(상단 첨부파일)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상단 첨부파일) - 정정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 신분증 사본 * 첨부파일은 2개까지 등록 가능하기에 상황에 따라 압축하여 등록 사. 저장 ※ 첨부파일에 예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성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압축이 어려워 미첨부된 서류 발생 시 아래의 방법 중 택 1하여 발송하시고, 게시글을 작성하실 때 서류 발송처와 발송 서류를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이메일 발송 : haksa@kasfo.or.kr 나. 팩스 발송 : 0504-842-2603 다. 문자 발송 : 1666-2670 - 발송서류 내용 모두가 식별가능하게 사진 촬영 후 문자 전송 문의 사항은 한국사학진흥재단 폐교대학지원센터(053-770-2654,265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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