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로그인을 했는데 로그인한 주민번호로 조회된 학적이 없다고 나옵니다. |
A |
1. 폐교대학 후속조치사업의 일환으로 폐교대학의 학생 및 교직원을 위한 서비스 입니다.    출신학교가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서비스가능대학 리스트에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서비스 가능대학 리스트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조회된 학적이 없다고 나오는 경우에는 입력한    주민번호와 학적정보가 일치 하지 않는 경우에 나오는 메시지로 053)770-2670으로 문의하시어    주민번호가 올바르게 등록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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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원하는 증명서가 신청목록에 없습니다. |
A |
목록에 없는 증명서는 발급이 불가능한 증명서 입니다. 재단에서는 폐쇄(폐지)된 학교로부터 인계 받은 증명서만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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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영문증명서를 신청하려하는데 영문증명서가 목록에 없습니다. |
A |
영문 증명서는 영문 이름이 등록되어 있어야 발급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자료실 5번게시물에 첨부되어 있는 기본사항 기재사항 정정원 파일을 다운받으시고 작성하여 주십시요. 개명에 따른 증명서류를 FAX(053-770-2603), E-MAIL(haksa@kasfo.or.kr) 또는 SMS(1666-2670)를 통해 보내주시면 영문 이름 등록 후에는 영문 증명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다만 출신학교에서 영문증명서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에는 영문증명서의 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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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이름을 개명했습니다. 어떻게 신청하나요? |
A |
고객센터 >자료실 5번게시물에 첨부되어 있는 기본사항 기재사항 정정원 파일을 다운받으시고 작성하여 주십시요. 개명에 따른 증명서류를 FAX(053-770-2603), E-MAIL(haksa@kasfo.or.kr) 또는 SMS(1666-2670)를 통해 보내주시면 개명된 성명으로 변경처리를 해드립니다.
개명된 이름으로 변경 처리가 완료된 후 다시 이용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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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원본확인은 무엇이며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A |
1. 발급된 증명서의 진위여부 확인이 필요 할 경우에는 [원본확인] 메뉴를 선택하시어 원본 확인문서번호를 입력하면 발급 당시 문서의 원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 원본문서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3개월(90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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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메일전송은 어떻게 하나요? |
A |
메일 전송은 이미지로 전송되는 것이 아니라 출력할 수 있는 권한이 있는 메일 수신자에게 양도되는 것입니다. 1. 증명서 신청 후 증명서 보관함에 발급목록이 보여집니다. 2. 메일전송 버튼을 클릭하여 이메일 주소 입력을 하신 후 전송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발급>이용방법안내>메일전송]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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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exe가 설치되지 않고, 미리보기가 보이지 않습니다. |
A |
1. 메인페이지 왼쪽 퀵 메뉴의 최신버전 수동설치 배너를 클릭하시어 설치 진행 하신 후 컴퓨터를 재부팅 하신 이후에 다시 출력시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설치하실 때 설치 페이지가 제대로 띄워지지 않는 경우에는 보안 프로그램이 ClipReport 설치하는 것을 바이러스로 인식할 수 있으니 보안 프로그램 실시간 검사를 일시적으로 중단하시고 새로운 웹 페이지를 열어서 다시 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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