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ep1 : 인터넷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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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교대학 통합증명발급에서 인터넷 발급시 상단메뉴 및 하단 버튼에서 인터넷 발급 버튼을 클릭 합니다.
- Step2 : 본인인증 로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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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로그인이 되어있는 상태가 아니라면 본인인증 로그인 방식(아이핀인증, 신용카드인증, 휴대폰인증)을 선택하여 로그인 후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 Step3 : 사용자 정보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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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증명발급시 사용자 정보확인 후 발급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정보확인은 주민번호 뒤 7자리로 확인하고 주민번호는 저장 되지 않고 사용자 정보확인용도로만 사용합니다.
- Step4 : 학적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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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신청에 해당하는 학적(소속)을 확인후 선택하세요
- Step5 : 증명서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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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받을 증명서와 통수(장수), 표기여부를 선택하고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 Step6 : 신청 증명서 확인 및 추가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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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증명서를 확인하고 추가신청시 증명서 추가신청 버튼을 클릭 다시
학적신청 상태로 돌아가 단계별 진행 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긴급연락처 및 서비스 만족도 조사 후 신청완료 버튼을 클릭 하시면 증명서
신청이 완료 됩니다.
- Step7 : 증명서보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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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받은 증명서 중 출력하기 및 메일 전송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Step8 : 증명서미리보기 및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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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하는 증명서의 출력버튼을 눌러주세요
- Step9 : 메일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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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받은 증명서를 메일로 발송